정수기 사는게 이득일까요?????

평소에 물을 많이 마십니다 마트에어 500미리짜리 30개든거 한달안에 먹고요 가격은 3700원정도 해요 그러면 정수기 렌탈이 쌀까요 아님 물 사서 먹는게 싸게 먹힐까요?

5개의 답변이 있어요!

  • 한달에 생수 구매비용이 얼마가 나오는지가 중요할 것 같습니다 평균적으로 정수기 렌탈비용은 15,000원 이상 30,000원미만 이기 때문에 생수 구매비용이 한달에 만원을 넘기지 않는다면 생수를 구매하여 드시는 것이 경제적입니다

    채택 보상으로 48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내가 좋아하는 라면은 너구리입니다.혼자이시면 물을 구입해서 드시는것이 좋구요.2명이상이면 무조건 정수기사용하는것이 좋습니다.여러가지 사용할때도 정수기가 편리하고 재활용품도 안나와서 좋습니다.

  • 제휴로 하면 그래도 정수기가 낫지 않을까요?

    생수병 분리수거도 일이라면 일일테고,

    정수기가 있으면 여러모로 사용도가 많고 좋을거같은데요

  • 정수기는 솔직히 2인가구 이상을 지내는 경우에 쓰는 것이 경제적이기는 합니다. 혼자서 사신다면 그냥 마트에서 물를 사서 드시는 것이 더 경제적인 선택이라고 생각합니다. 

  • 제희 집은 정수기와 편리하기 위해 생수병도 같이 구매합니다!! 근데 제 생각으로는 정수기를 설치하여 보온병에 담아 물을 마시는게 더 이득이라고 생각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