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탈퇴한 사용자
고층아파트등 고층빌딩을 이루는 곳이 많이 있는데, 고층에서 살거나 생활을 하는 사람들에게
귀가 먹먹한 증상이 나타나게 될텐데, 이로인해서 우리 신체에는 어떤 변화를 주며, 오랫동안
생활을 하면 좋은점과 나쁜점이 무엇이 있는지 궁금합니다.
그리고 고층에서 살게 되면 기압의 차이가 많이 나게 될텐데, 기압의 차이는 어떻게
나는지 알수가 있을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높은 고층에서 살아봐도 특별하게 기압차를 느낄수 없습니다 처음에만 좀 느낌이 그렇지만 좀 살다보면 일상이 똑 같죠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