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
번호판 찍힘정도의 사고인데 대인접수를 해달라고 하네요?
도로에서 후미 추돌로 전방 차량의 번호판 찍힘 정도의 경미한 사고인데 상대방에서 대인접수를 해달라고 해서 접수 했고 한방병원을 2주를 입원하고 약값으로 150정도를 처리한것 같습니다 경미한 사고로 저렇게 처리하는거 바로 잡을수는 없나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보험
도로에서 후미 추돌로 전방 차량의 번호판 찍힘 정도의 경미한 사고인데 상대방에서 대인접수를 해달라고 해서 접수 했고 한방병원을 2주를 입원하고 약값으로 150정도를 처리한것 같습니다 경미한 사고로 저렇게 처리하는거 바로 잡을수는 없나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