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고민상담
더없이귀여운여우
늘 비염 , 먼지알레르기로 고생했는데 올해는 증상이 싹 없어졌네요 .
매일 팔돌리기 , 옆구리 운동을 하기 사직한지 7-8 개월이 되어가는데 신기하네요
운동이나 자세교정으로 좋이지신분 계신가요 ?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삐닥한파리23
저는 운동이나 자세교정은 아니고 생리식염수로 코세척을 했는데 많이 좋아지기는 했습니다. 올 봄에 아무 문제없이 잘 넘어갔는데 다만 이번 가을에도 괜찮을지 지켜봐야 될 거 같습니다.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