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아리따운참고래164
삶은 달걀과 같이 먹으면 안되는 음식이 있나요?
음식도 궁합이라는게 있다고 하잖아요?
저는 삶은 달걀을 자주 먹는 편인데 그것만 먹는게 아니라 같이 과일도 먹고 과자도 먹고 빵도 먹고 뭐 그렇게 같이 먹는 편이라서 혹시 삶은 달걀과 피해야 하는 음식이 있을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전문가입니다.
삶은 계란은 단백질이 풍부하게 함유되어있는 식품이기때문에 단백질 함량이 높은 식품과 함께 섭취하면 소화가 어려울 수 있으니 유의해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