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다음주부터 장마가 시작될텐데 다들 어떤 대비를 하고 계신가요?

현재 태풍발생여부 관찰 중이고 수요일 쯤에 윤곽이 나올텐데 태풍이 되었을 경우 예상경로가 죄다 일본쪽이라 다음주쯤에는 태풍의 영향으로 장마전선이 우리나라 쪽으로 올 것 같은데 부산도 2~3년 전에 외출시 극한 호우를 경험한 적이 있었는데 개 무섭더군요 다들 어떤 대비를 하고 계신가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하ㅜ..저두 전에 홍수가 크게 났었을 때에 제가 운영하고 있는 매장에도 피해가 있었어서 이번에도 걱정이지만 자연재해라는게 뭐.. 막아진다고 막아지는것도 아니니

    우선적으로 습도가 올라가니 곰팡이나 이런것들을 대비하여 제습제를 왕창 구매해두긴 했습니다ㅠ

    이 외로는 운명에 따라 ㅎㅎ...ㅋㅋㅋ

    채택 보상으로 23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