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다빈치스푸맛
현재 태풍발생여부 관찰 중이고 수요일 쯤에 윤곽이 나올텐데 태풍이 되었을 경우 예상경로가 죄다 일본쪽이라 다음주쯤에는 태풍의 영향으로 장마전선이 우리나라 쪽으로 올 것 같은데 부산도 2~3년 전에 외출시 극한 호우를 경험한 적이 있었는데 개 무섭더군요 다들 어떤 대비를 하고 계신가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갈수록달달한모델
하ㅜ..저두 전에 홍수가 크게 났었을 때에 제가 운영하고 있는 매장에도 피해가 있었어서 이번에도 걱정이지만 자연재해라는게 뭐.. 막아진다고 막아지는것도 아니니
우선적으로 습도가 올라가니 곰팡이나 이런것들을 대비하여 제습제를 왕창 구매해두긴 했습니다ㅠ
이 외로는 운명에 따라 ㅎㅎ...ㅋㅋㅋ
채택 보상으로 23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