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가전제품
따뜻한원앙279
채택률 높음
이어폰 소리는 어느정도로 해놓아야 적당한 걸까요?
평소에 이어폰 소리를 크게 듣는다고 생각하지만 너무 작게 설정해놓아도 소리가 작아서 답답함을 느껴 결국에는 원래대로 돌아오게 되는데 소리의 크기를 어느정도로 설정을 해두는 것이 좋을지 궁금합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디지털·가전제품
따뜻한원앙279
평소에 이어폰 소리를 크게 듣는다고 생각하지만 너무 작게 설정해놓아도 소리가 작아서 답답함을 느껴 결국에는 원래대로 돌아오게 되는데 소리의 크기를 어느정도로 설정을 해두는 것이 좋을지 궁금합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