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새로운 취미 만들고싶은데 뭐가 좋을까요?
하루하루 재미없게 살아가는 30대 직장인입니다.
어제가 오늘같고, 내일도 오늘 같을 똑같은 하루를 보내고 있는데요.
여러분들은 어떤 취미를 가지고 계신가요?
7개의 답변이 있어요!
부담없이 즐길 취미로는 사실 게임만한게 없은 것 같습니다. 게임을 해보셨거나 좋아하시거나 이런 부분을 모르다보니 아쉽지만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무난하게 즐겁게 시간 보내실 수 있습니다.
좀더 생산적인 취미생활을 원하시면 운동 혹은 독서 추천 드립니다.
런닝도 좋고 맨몸 근력 운동도 좋습니다. 아예 헬스를 하거나 웨이트를 하는 것도 좋지만 솔직히 운동하는 것 자체가 귀찮은데 언제 헬스장 가나 싶고 그래서 저는 맨몸운동만 하고 있습니다.
운동을 시작하시는게 부담이 되시면 하루하루 점차적으로 횟수를 늘려가는 느낌으로 하시면 성장하는 재미가 있으실 겁니다. 예를 들면 1일차 스쿼트 5개, 2일차 스쿼트6개 3일차 스쿼트 7개 이런식으로요.
그리고 강추 드리는건 독서입니다. 주말에 집에서 쉬시면서 하루종일 재밌는 서적 한권 완독하면 아주 좋더라고요.
생산적에 매여서 자기개발서적 등등 이런것 읽을 필요 없이 그냥 판타지 소설이든 뭐든 집히는거 아무거나 상관 없습니다. 책은 읽으면 생각하는 힘이나 어휘력 등 반드시 어느정도 도움이 되실 겁니다.
사실 거의 모든 직장인이 매일 같은 삶의 반복이죠 ㅎ
져같은경우 운동이랑 여행 or 근교 드라이브 추천드려요
운동같은경우 일갔다가 스트레스 풀기도 좋고 하고나면 내건강이 좋아지죠 ㅎㅎ
드라이브같은경우 매일 반복된 삶에서 벗어나서
나 혼자만의 시간이 생겨서 좋더라구요 한적한곳가서 자연소리도 듣고 힐링되서 ...ㅎ
제가 알고 있는 취미 중에서 해보실만한 취미로는
탁구가 있습니다.
탁구는 어느 정도 강도의 운동을 요구하면서
테니스 등과 같이 특정 부위에 무리가 되지 않는
운동으로 생각합니다.
저는 요새 게임으로 여가 시간을 보내고 있어요~
RPG를 하고 있는데 오랜만에 하니까 시간도 잘 가고 재미있더라고요! 제가 하고 있는 건 왕좌의 게임 킹스로드예요. 컨트롤이 어렵긴 한데 게임 좋아하시면 추천입니다.
저는 29입니다 ㅎ 저는 매일 월화수목은 헬스를 하고 금요일 풋살 토요일이나 일요일 둘 중에 하루는 골프를 치러 가기도하고 동네에서 스크린 골프를 치기도 하는데 일주일이 정말 짧을 정도로 즐겁고 시간이 잘가네요 ㅎ
저는 악기도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예전에 피아노 배웠는데 생각보다 할만하더군요. 그리고 운동도 헬스나 런닝부터 테니스나 배드민턴 같은 운동을 해보시는 거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