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고민상담
반듯한비둘기41
부부가 서로 출근시간이 다릅니다. 즉 기상시간이 다릅니다. 2시간 이상 차이가 나다보니 제 알람 때문에 같이 깨는 것 같아서 미안해지네요
이럴때 좋은 방법 없나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
플리한라이트머스
안녕하세요. 떳떳한진돗개와286입니다.
이건 사실 두가지 방법밖에 없습니다. 같이 알람소리 듣고 잠깐 깨었다가 잠이드시는 것 나머지는 따로 다른 방에서 잠을 평일에만 주무시는것. 서로 상의해보시고 가장 좋은 방법을 선택하시는게 좋을것 같습니다.
응원하기
뉴아트
안녕하세요. 뉴아트입니다.
애매한 부분입니다
제 지인의 경우 주말 제외하고 평일에는 따로 잔다고 합니다
따로 자는 방법이 저는 제일 베스트라고 생각됩니다
부득이하게 따로 잘 수 없다면 늦게 출근하는 쪽이 약간의 피곤함, 귀찮음을 감수할 수 밖에는 없을거 같습니다
윰난나
안녕하세요. 윰난나입니다.
네 그렇다고 따로 잘수 없으니 배우자분은 2시간 먼저 알람을 듣고 잠시 깨었다가 다시 주무셔야 할거같아요. 저도 남편알람듣고 깨긴하는데 다시 잠드는데 문제는 없더라구요.
탈퇴한 사용자
안녕하세요. 창백한원숭이162입니다.사실 같은 침대를 사용하고 살면 알람소리는 어쩔 수 없는 부분이긴 합니다 그렇다고 알람없이 일어나긴 힘들고 말이죠 감내하면서 살아야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