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
뽀락식혜
다이어트를 매일 등산(약300미터)를 하는데요. 효과있을까요?
이제 2주 정도 되었는데 왕복 1시간30분정도 되요.
다리에 근육통이 조금 있을뿐인데 효과를 기대해도 되나요?
헬스는 지겨워서 못하겠더라고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저도 등산을 주로 하고 있는데
3주 동안 산 6개를 탓습니다
그리고 몸무게를 한달 뒤에 우연 찮게 측정했는데 4키로나 빠져있었어요 추천합니다
기본 300~600미터 산 탓습니다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걷기 운동을 하여도 어느정도는 다이어트 효과는 기대 할수 있지만
그 이상 다이어트가 진행이 되지 않는 경우가 있을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