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디지털·가전제품
어쩐지대담한순록
폰을 빠꿔야 하는데 데 저는 갤럭시파고 폰을 아이폰을 쓰고 있음니다 아이폰을 써가지고 겔럭시로 하면 적응이 잘 안돼것 같은데 어떻게 할까요
10개의 답변이 있어요!
갈수록환영받는해마
비밀번호 잔뜩 틀리는 사람으로써 ㅅㅈㅎ 아이폰.. 보안이 좋아서 셀프로 폰이 막혀서 못 쓰것더라고요.. 갤럭시보다 체감상 느렸고ㅠㅠ 감성은 아이폰이지만 사용은 갤럭시가 편햇어요
채택 보상으로 31베리 받았어요.
1
응원하기
느긋한돌고래111
저같은 경우에는 삼성만 쓰고 있습니다.
솔직히 성능자체만 놓고 본다면 비슷합니다.
카메라 때문에 아이폰으로 가시는 분들기 많긴하던데 선택사항인거 같습니다.
훤칠한돼지189
전 원래 갤럭시를 좋아하는데
한 번 아이폰 쓰게 된 이후로
마이그레이션 기능 때문에 아이폰에서 벗어나지 못하고 있어요
언제 어플 다 깔고 비밀번호 다 입력하고 이러겠어요
완벽히충직한치즈김밥
진짜 편하긴 편한건 바로 갤럭시인데 아이폰을 쓰고 있었다면 아이폰으로 쭉 가시는게 맞는것 같아요. 왜냐하면
컨트롤이 익숙해서 편하기 때문이에요. 그래도 당신의 선택에 맞길게요
그윽한코브라239
적응이 편한쪽으로 사용하시는 것을 추천즈립니다 하루중 가장 핸즈폰 사용을 많이 하는 상황이니 읻숙한 것을 쓰시는 것니 봏다고 봅니다
냉철한라마35
안녕하세요 저는 지금 갤럭시를 쓰고 있는데요 확실히 갤럭시가 우리나라 사람답게 잘 맞고 편하고 무엇보다 삼성페이를 쓸 수 있다는게 정말 편한 거 같아요
충분히아름다운리트리버
저도 10년 갤럭시 쓰다가 아이폰 바꿨는데 한 이틀 있으니까 바로 적응 되더라구요 매일 몇시간씩 쓰는데 적응 안되는게 이상해요 걱정말고 사시길
도롱이
아이폰을 쓰고 있다면, 아이폰으로 계속 쓰시는 게 초기 적응은 편할 겁니다.
그런데 그래도 갤럭시파라고 하시고, 초반 적응만 하시면 갤럭시의 장점도 있으니 이때는 갤럭시로 바꾸는 것도 좋으실 것 같습니다.
고기는진리다
나이가 어리시고 젊으시다면 아이폰이 더 우세한 사용량인듯 하니 아이폰이 나을거 같아요.
편하기는 갤럭시가 편하긴 해요. 아이폰 설정 맞춰 나만의 방식으로 맞추는것도 재미있고
즐거운가오리188
갤럭시파인데 아이폰을 쓴다는 것 자체가 신기하네요
갤럭시로 이동을 하게 되면 처음에는 적응이 쉽진 않겠지만
적응기간이 그리 오래 걸리지는 않습니다
본인이 갤럭시파라면 갤럭시로 가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