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가전제품

핸드폰은 아이폰이 좋을까요 겔럭시가 좋을가요?

폰을 빠꿔야 하는데 데 저는 갤럭시파고 폰을 아이폰을 쓰고 있음니다 아이폰을 써가지고 겔럭시로 하면 적응이 잘 안돼것 같은데 어떻게 할까요

10개의 답변이 있어요!

  • 비밀번호 잔뜩 틀리는 사람으로써 ㅅㅈㅎ 아이폰.. 보안이 좋아서 셀프로 폰이 막혀서 못 쓰것더라고요.. 갤럭시보다 체감상 느렸고ㅠㅠ 감성은 아이폰이지만 사용은 갤럭시가 편햇어요

    채택 보상으로 31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저같은 경우에는 삼성만 쓰고 있습니다.

    솔직히 성능자체만 놓고 본다면 비슷합니다.

    카메라 때문에 아이폰으로 가시는 분들기 많긴하던데 선택사항인거 같습니다.

  • 전 원래 갤럭시를 좋아하는데

    한 번 아이폰 쓰게 된 이후로

    마이그레이션 기능 때문에 아이폰에서 벗어나지 못하고 있어요

    언제 어플 다 깔고 비밀번호 다 입력하고 이러겠어요

  • 진짜 편하긴 편한건 바로 갤럭시인데 아이폰을 쓰고 있었다면 아이폰으로 쭉 가시는게 맞는것 같아요. 왜냐하면

    컨트롤이 익숙해서 편하기 때문이에요. 그래도 당신의 선택에 맞길게요

  • 적응이 편한쪽으로 사용하시는 것을 추천즈립니다 하루중 가장 핸즈폰 사용을 많이 하는 상황이니 읻숙한 것을 쓰시는 것니 봏다고 봅니다

  • 안녕하세요 저는 지금 갤럭시를 쓰고 있는데요 확실히 갤럭시가 우리나라 사람답게 잘 맞고 편하고 무엇보다 삼성페이를 쓸 수 있다는게 정말 편한 거 같아요

  • 저도 10년 갤럭시 쓰다가 아이폰 바꿨는데 한 이틀 있으니까 바로 적응 되더라구요 매일 몇시간씩 쓰는데 적응 안되는게 이상해요 걱정말고 사시길

  • 아이폰을 쓰고 있다면, 아이폰으로 계속 쓰시는 게 초기 적응은 편할 겁니다.

    그런데 그래도 갤럭시파라고 하시고, 초반 적응만 하시면 갤럭시의 장점도 있으니 이때는 갤럭시로 바꾸는 것도 좋으실 것 같습니다.

  • 나이가 어리시고 젊으시다면 아이폰이 더 우세한 사용량인듯 하니 아이폰이 나을거 같아요.

    편하기는 갤럭시가 편하긴 해요. 아이폰 설정 맞춰 나만의 방식으로 맞추는것도 재미있고

  • 갤럭시파인데 아이폰을 쓴다는 것 자체가 신기하네요

    갤럭시로 이동을 하게 되면 처음에는 적응이 쉽진 않겠지만

    적응기간이 그리 오래 걸리지는 않습니다

    본인이 갤럭시파라면 갤럭시로 가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