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사이다를 여름철 안에 둔다면 어떻게 될까요?
여름철 뜨거운 찜통 같은 차 안에 탄산 음료수를 놔두는 게 괜찮나요? 1l 짜리 음료수 한 5병 있습니다. 트렁크에 놔두고 있는데 탄산이라 터진다거나 팽창된다거나 그렇게 되진 않나요? 괜찮나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여름철 뜨거운 찜통 같은 차 안에 탄산 음료수를 놔두는 게 괜찮나요? 1l 짜리 음료수 한 5병 있습니다. 트렁크에 놔두고 있는데 탄산이라 터진다거나 팽창된다거나 그렇게 되진 않나요? 괜찮나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