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안녕하세용 제가 사실 콜오브듀티 라는게임을 좋아하는 친군데용
콜오브듀티 월드워2라는 게임을 좋아하는데 콜오브듀티 월드워2 라는게임 어렵나용? 쉽나용? 저의 아버지는 어렵다던데 나중에 깔아볼려구용 사실 저도 처음에는 영환줄 알았는데 알고보니 게임이더라구요 아시는 선생님 있으시면 알려주세용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콜오브듀티 월드워2라는 게임을 좋아하는데 콜오브듀티 월드워2 라는게임 어렵나용? 쉽나용? 저의 아버지는 어렵다던데 나중에 깔아볼려구용 사실 저도 처음에는 영환줄 알았는데 알고보니 게임이더라구요 아시는 선생님 있으시면 알려주세용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