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대 이후 분들 다들 무슨 운동하시나요?

저는 크로스핏을 주2~3회 하고 있습니다.

더 나이들면 하기에는 힘들 것 같아

반려 운동을 하나 찾고 싶은데..

40대 이후 분들께선 무슨 운동하시나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저도 40대 후반인데 과격한 운동을 하기에는 몸에 무리가 온다고 생각하여 운동을 안할 수는 없어 가볍게 헬스장에 가서 운동하는 편입니다

    채택 보상으로 36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