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고민상담
거울보는꿀꿀이
결혼하고 일을 쉬다보니 행복하면서도 부정적으로 변해가는 것 같더라구요.
스스로 좋은생각 긍정적으로 마음을 먹자 하는데 쉽진않아요.ㅎㅎ
모두 긍정적인 말 한마디씩 해주세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종종자신감있는딸기
인생이 잘 풀리는 사람은
힘든 날이 와도 결국 다시 일어나는 사람이라고 하더라고요.
행복한 날에도 걱정이 들고,
좋은 일이 있어도 불안할 수 있는 게 사람인 것 같아요~
다른 사람들의 말도 기운을 얻지만,
지금도 충분히 잘하고 있어!
라고 거울 보면서 스스로에게도 해주세요!
지금까지 잘 살아왔고,
앞으로도 생각보다 더 잘 해낼 수 있을 거에요.
화이팅!
채택 보상으로 19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
아주활동적인요리사
슬프고 우울한 부정적인 감정이 든 사람들이 이 세상에 매우 많은거 같애요 그래도 잘 버티고 있으니 정말 칭찬하고 싶고, 버티고 있다는건 더 나아질 수 있다는 증거라고 생각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