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
탈퇴한 사용자
다이어트 성공하고싶어요 비법이먼가요
다이어트성공비법을 알려주세요 세상에서$다이어트가$제일 어려워요
도대체어떻데해야지 성동하나요 성공하고싶다 다이어트ㅠㅠ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임원종 영양사입니다.
다이어트는 요행보다는 습관의 싸움입니다. 성공 비법은 의외로 단순합니다.
1. 무리한 단식보다 꾸준히 지킬 수 있는 식단을 찾는 것
2. 매일 일정한 생활 리듬, 수면 확보
3. 본인에게 맞는 활동을 생활 속에 녹이는 것입니다.
배고픔과 폭식을 막으려면 단백질과 채소는 충분히 챙기시고, 목표는 단기간 체중감량이 아니고 장기적인 건강 관리에 두는것이 핵심입니다.
참조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