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방송·미디어
데덴네
음식먹는 예능 프로를 보다보면 입에
음식이 들어가자마자 씹지도 않았는데
바로 음~!!와!! 눈웃음 등등 표현하며
너무 맛있다는 표현을 하던데 저는
아무리봐도 이해가 안되더라고요
입에 들어가서 1초만에 음~하는게...
아무래도 방송이라 그런 거겠죠?
아님 정말로 입에 넣자마자 바로 맛있단
느낌이 오고 그럴 수 있는 걸까요?
여러분 생각은 어떠신가요 ~그냥 궁금해서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대체로뛰어난짜장면
절대미각이 아닐까요? 향이나 양념을 혀면에 대자마자 맛있는것을 아는 ㄷㄷ 😱 😎 👍 ✨️ 👀 🎶 😱 😎 👍 ✨️ 👀 🎶 😱
채택 보상으로 18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