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미디어

데덴네

데덴네

채택률 높음

먹는 예능프로 보면 입에 음식을 넣자마자 맛있다는 표현하는거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음식먹는 예능 프로를 보다보면 입에

음식이 들어가자마자 씹지도 않았는데

바로 음~!!와!! 눈웃음 등등 표현하며

너무 맛있다는 표현을 하던데 저는

아무리봐도 이해가 안되더라고요

입에 들어가서 1초만에 음~하는게...

아무래도 방송이라 그런 거겠죠?

아님 정말로 입에 넣자마자 바로 맛있단

느낌이 오고 그럴 수 있는 걸까요?

여러분 생각은 어떠신가요 ~그냥 궁금해서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절대미각이 아닐까요? 향이나 양념을 혀면에 대자마자 맛있는것을 아는 ㄷㄷ 😱 😎 👍 ✨️ 👀 🎶 😱 😎 👍 ✨️ 👀 🎶 😱

    채택 보상으로 18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