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고민해결사

고민해결사

채택률 높음

사무실에서 자꾸 라디오를 세게 트네요.

자꾸 크게 틀길게 꽤 낮추어놓았는데

시간이 지나다보니까 또 슬슬 커져갑니다.

몇번 눈치를 줬으면 알아서 기어야 하고

라디오를 틀더라도 볼륨은 좀 안 건들였으면 하는데

자꾸 본인 귀에 맞추네요.

참고로 공공기관이고 저는 부서장입니다.

이정도면 직원이 문제 있는거 아닌가요. 나이가 10살이나 많아서

뭐라고 하기도 애매하네요 평소에 일은 열심히 하구요.

근데 귀에 들려오는 소리 때문에 집중이 안됩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

    사람인 공식 멘토이자 실전을 기반한 현직 9년차 인사담당자 HR백종원 입니다.^^

    일단 직접 얘기를 하시는게 맞다고 봅니다.

    회사 안은 다른 사람들과 같이 일하는 공공장소입니다. 그런데에서 본인만 듣겠다고 라디오를 크게 트는건 아니죠

    차라리 이어폰을 끼라고 말씀하시는게 맞아요. 그게 안된다면 시말서 작성을 요구하셔야죠

  • 그럴때는 직접 말씀하시는게 나을거 같네요.

    눈치주더라도 그 사람이 하지 않는것은 확증이 없거나 무시해서인구 같긴한데 그러면 그냥 직접말해서 못을 박아놓는게 빠른해결법으론 좋을거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