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고민해결사
채택률 높음
사무실에서 자꾸 라디오를 세게 트네요.
자꾸 크게 틀길게 꽤 낮추어놓았는데
시간이 지나다보니까 또 슬슬 커져갑니다.
몇번 눈치를 줬으면 알아서 기어야 하고
라디오를 틀더라도 볼륨은 좀 안 건들였으면 하는데
자꾸 본인 귀에 맞추네요.
참고로 공공기관이고 저는 부서장입니다.
이정도면 직원이 문제 있는거 아닌가요. 나이가 10살이나 많아서
뭐라고 하기도 애매하네요 평소에 일은 열심히 하구요.
근데 귀에 들려오는 소리 때문에 집중이 안됩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