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애인 차 주유비 가끔 내주는게 예의인가요?
저는 차가 없고 애인은 차가 있어서 애인의 차를 자주 같이 탑니다. 당연히 데려다주고 할때 고맙다고는 해요! 근데 유류비 가끔 내주는게 예의인가요? 저도 가끔 내고싶긴한데 장거리를 안해서 그런지 지금까지 저랑 데이트할때 주유한 적이 없네요ㅠ 일부로 채우고온지는 모르겠어요ㅠ 가끔 내주는게 예의인가요?
고민상담
저는 차가 없고 애인은 차가 있어서 애인의 차를 자주 같이 탑니다. 당연히 데려다주고 할때 고맙다고는 해요! 근데 유류비 가끔 내주는게 예의인가요? 저도 가끔 내고싶긴한데 장거리를 안해서 그런지 지금까지 저랑 데이트할때 주유한 적이 없네요ㅠ 일부로 채우고온지는 모르겠어요ㅠ 가끔 내주는게 예의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