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장기출장시 반지하 환기방법 알려주세요.

안녕하세요. 반지하에 살고 있습니다.

2달정도 집을 비우게 될 텐데 곰팡이가 걱정입니다.

환기방법이 있을 까요?

창문을 다 열어 놓고 가야 하는지 다 닫고 가야하는지 고민입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반지하에 유리문을 열어 넣고 2달간 방을 비우게되면 빗물이 들어올 수도 있고 각종 벌레가 들어오기도 합니다. 그러나 환기를 해야한다면 환풍기를 설치해서 달아놓는게 유리해보입니다

    채택 보상으로 20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창문을 열고 장기출장을 가면 비올때 위험할거같아요..! 

    주변 지인이 있다면 창문을 열어두고 부탁하시고 출장가시능걸 추천드려요 아니면 문 닫고 나중에 곰팡이 제거 하는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