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월300 수령하는 20대 중반남성의 과소비
안녕하세요. 20대남성 이며 월300정도 수령하고 있습니다. 계좌는 신한 기업 카뱅이 있으며 카뱅에 카드값 100 기업 카드값200 + 대출 1000만원이 있으며 카카오뱅크는 지급명령 법원에서 날라오고 있습니다.여친이랑 동거중인데 여친은 원래 대출 같은거 없다가 제가 받자고 권유해서 800 정도 대출 받은게 있습니다 돈을 아껴쓰고 갚을거 꾸준히 갚아나가며 살고 싶은데 여자친구가 아직은 알바만 해서 월 100만원 정도 밖에 수익이 없어서 아무래도 돈은 제가 다 부담하고 저도 여친도 과소비가 심해서 갚을돈은 못갚고 돈 들어오면 3일안에 다쓰고 하는데요.. 여친은 주말알바만 하고있다보니 평일 알바도 찾던 정식적인 직장을 찾으라고 계속 얘기하고 있으며 왜인지 모르겠는데 당장 하는게 키즈카페 알바라 본인이 하고싶은게 키즈카페라고 하면서 평일 주3일 알바 지원해서 어제 채용 확정된 상태입니다. 사실 저도 돈 쓰는게 만만치 않지만 여친은 제가 돈을 좀 주면 조금씩 여러번 배달 시켜먹는게 있습니다. 배달시켜서 조금먹고 또 배고프다고 시켜먹고 반복합니다..
저랑 여친이 합리적으로 대출갚아가고 여유 있게 살고싶은데 늘 돈 다써서 돈이 없는삶을 살고 있으니 어케 해야되너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