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뽀얀굴뚝새243
채택률 높음
은행권에서 예적금금리를 올리고 있는데 이유가 뭔가요?
엊그제 ㅇㅇ저축은행에서 문자가 왔습니다.
적금 1년짜리를 가입하면 금리가 9%라고 합니다.
다른 데는 12%도 있다고 하는 얘기를 뉴스를 통해 들었습니다.
자금 끌어모으기를 하려는 걸까요?
은행들이 앞다퉈 예적금금리를 올리고 있는 이유들이 뭔지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경제
뽀얀굴뚝새243
엊그제 ㅇㅇ저축은행에서 문자가 왔습니다.
적금 1년짜리를 가입하면 금리가 9%라고 합니다.
다른 데는 12%도 있다고 하는 얘기를 뉴스를 통해 들었습니다.
자금 끌어모으기를 하려는 걸까요?
은행들이 앞다퉈 예적금금리를 올리고 있는 이유들이 뭔지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