좁은 인도에 나무까지 심어져 있으면 지자체에 시정 요청 가능한가요?

좁은 인도인데 나무는 일정 거리마다 심어져 있어 휠체어가 다니기에는 매우 불편한 길이 있습니다. 대도로 옆 인도는 자주 보수 공사를 하던데 여기는 그렇게 하지도 않아서 가뜩이나 길이 울퉁불퉁하구요. 혹시 나무를 이전하던가 인도를 확장하던가 하는 개인의 민원이 받아들여질 수 있을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떡뚜꺼삐입니다.

      직접 보지 않아서 모르겠지만 사람이 살면서 공공시설물이 불편하시다면 종류불문코 민원을 제기 하실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