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다낭성 난소 증후군 야즈 장기복용 괜찮을까요?
성별
여성
나이대
20대
복용중인 약
야즈
2년전 다낭성 난소 증후군 진단을 받고 개인병원에서 매달 야즈 타와서 복용중인데요. 위약이 있는 한달에 4일 빼고는 계속 복용하는건데 이게 괜찮은건가요? 선생님 말로는 평생 복용하는 거라고 끊으면 더 위험하다고 하시는데 병원을 여러군데 가본게 아니라 의견 여쭙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성별
여성
나이대
20대
복용중인 약
야즈
2년전 다낭성 난소 증후군 진단을 받고 개인병원에서 매달 야즈 타와서 복용중인데요. 위약이 있는 한달에 4일 빼고는 계속 복용하는건데 이게 괜찮은건가요? 선생님 말로는 평생 복용하는 거라고 끊으면 더 위험하다고 하시는데 병원을 여러군데 가본게 아니라 의견 여쭙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