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미로 볼링을치는데 볼링공이 2개나 필요한건가요?

남친이 취미로 볼링을 친다고 볼링공을 샀는데 또산다고하네요 굳이 볼링공이 두개나 필요한건가요?

하드볼이라던데 저는 뭔지는 잘몰라서 볼링치시는분들 볼링공 두개나 가지고 다니시나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하드볼은 스페어 처리용입니다. 볼링 칠때 마무리 할때 사용하는 용이라고 보시면 되요

    스트라이크용으로 점수를 내고 혹시나 핀이 남앗을때 마무리 하기위해 하드볼을 구매합니다

    볼링치시는분들 공 무게와 질감 , 기능이 다르기 때문에 2개 이상 있으신분들이 많습니다

    그리고 볼링 쳐보시면...

    1개를 치고나서 공이 다시 돌아 오기까지 시간이 걸리기 때문에

    보통 공을 한사람당 2개씩 선택해서 사용합니다

    가끔 가시는 분들도 그렇게 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