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고민상담
기쁜물총새157
남친이 취미로 볼링을 친다고 볼링공을 샀는데 또산다고하네요 굳이 볼링공이 두개나 필요한건가요?
하드볼이라던데 저는 뭔지는 잘몰라서 볼링치시는분들 볼링공 두개나 가지고 다니시나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완전재밌는고릴라
하드볼은 스페어 처리용입니다. 볼링 칠때 마무리 할때 사용하는 용이라고 보시면 되요
스트라이크용으로 점수를 내고 혹시나 핀이 남앗을때 마무리 하기위해 하드볼을 구매합니다
볼링치시는분들 공 무게와 질감 , 기능이 다르기 때문에 2개 이상 있으신분들이 많습니다
그리고 볼링 쳐보시면...
1개를 치고나서 공이 다시 돌아 오기까지 시간이 걸리기 때문에
보통 공을 한사람당 2개씩 선택해서 사용합니다
가끔 가시는 분들도 그렇게 하세요 ~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