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영양제
혹시 영양제 과다 복용일까요?
성별
남성
나이대
34
기저질환
고혈압
슈퍼뉴트리션 퍼펙트 패밀리 하루 4정
아르기닌 오메가 루테인 밀크씨슬 nmn 마카 레스베라셀
팍시맨즈
이렇게 하루 복용중인데요..
너무 과한걸까요? 고혈압도 살짝 있구요.. 답변 좀 부탁드립니다!
약·영양제
성별
남성
나이대
34
기저질환
고혈압
슈퍼뉴트리션 퍼펙트 패밀리 하루 4정
아르기닌 오메가 루테인 밀크씨슬 nmn 마카 레스베라셀
팍시맨즈
이렇게 하루 복용중인데요..
너무 과한걸까요? 고혈압도 살짝 있구요.. 답변 좀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