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저도 저 나름대로 군생활해봤고,회사생활해봤잖아요?근데 같이 일해보면 배웠건 안 배웠고를 떠나서.
정말 더러운 상황 속에서 회사건,군대건 니가 나보다 더 여기 빨리 들어왔다는 이유로 감정 쓰레기통인 내가 된 적이 한두번이 아니에요.
그런 모든 상황들, 내가 감정 쓰레기통이 되고 돈을 받는게 당연한 일인가요?모두가 다 이렇게 기분이 개같아지는 수많은 상황들을 참아가며 돈을 버는건가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민상담
정말 더러운 상황 속에서 회사건,군대건 니가 나보다 더 여기 빨리 들어왔다는 이유로 감정 쓰레기통인 내가 된 적이 한두번이 아니에요.
그런 모든 상황들, 내가 감정 쓰레기통이 되고 돈을 받는게 당연한 일인가요?모두가 다 이렇게 기분이 개같아지는 수많은 상황들을 참아가며 돈을 버는건가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