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울증 약을 16년 이상 먹고있는데 보통 사람들도 이렇게 먹나요?

안녕하세요 제가 청소년일때부터 우울증 약을 먹기 시작해서 현재 16년째 우울증 약을 복용하고 있습니다 제가 약을 너무 오래 먹는것이 아닌가 생각이 들어서 그런데 다른 분들도 우울증 약을 이렇게 오래 복용하시는 분이 있거나 보통 사람들도 이렇게 우울증 약을 오래 먹나 해서 물어봅니다 아시는 분 있으면 알려주세요

아직 답변이 없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