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금해결소

궁금해결소

채택률 높음

대학교에서 휴학생한테 우편 보내는.

대학교에서 휴학생한테 우편 보내는 일이 있나요? 제가 전화를 안 받은 것도 아니고, 전화번호가 바뀌어서 부득이하게 우편으로 안내해야 하면 이해를 하겠는데 연락 온 것도 없고, 번호도 그대로인데 굳이 전화로 안 하고 우편을 보낸 이유가 무엇일까요? 더구나나 휴학 중이라 안내할 사항이 없을텐데 말이죠..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기본적으로 휴학생에게 우편을 보내는 일이 있을 수 있습니다.

    학교 등의 기관에서는 중요한 일을 전달할 때에 전화보다는

    공식적인 전달방법인 우편을 통하는 일이

    생각보다 자주 있기는 합니다.

    채택 보상으로 48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네 휴학생에게도 우편이 오는 경우가 있습니다. 복학안내, 등록 관련 공지, 장학금/학적 변동 사항, 제적 예정 통보 등은 기록을 남기기 위해 전화보다 우편으로 발송하는 학교도 있습니다. 특히 중요한 안내는 연락했다는 증빙이 필요해서 전화 대신 우편을 사용하는 경우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