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이 꿨던 꿈중 가장 기분 나빴던 꿈은?

제가 방금 너무 졸려서 잠깐 잠을 잤는데요 한 1시간? 잤는데 그 사이에 꿈을 꿨어요! 근데 꿈 내용이 제가 억울하게 누명?을 썼는데 제가 화냈더니 저만 엄청 나쁜사람이 되고 모두가 나를 미워하는 꿈? 말로만 들으면 뭐 별거 아닌것 같지만 꿈에선 사람들이 절 엄청 추궁하고 막 욕하고 이러니까 너무 무섭고 억울했어요 ㄷㄷ 아니 자고 일어났는데 기분이 너무 나쁘네요 ㅎㅎ

3개의 답변이 있어요!

  • 저는 남자랑 연애하는 꿈이요

    제가 동성애자는 아닌데 꿈에서 어떤 남자애랑 연애하는 꿈을 꿨거든요

    그래서 일어났을때 살짝 찝찝하고 기분 나빴어요

  • 저는 제 연인이 바람피는 꿈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저께 꿧는데 기분이 영 ㅜㅜㅜ 안좋더라구요 꿈란꾸고싶어요ㅠ

  • 저는 정말 어쩌다 한번 씩 이빨이 빠지는 꿈을 꾸곤 했답니다. 그 꿈을 꾸고 난 뒤에는 내가 알고 있는 사람들의 부고가 들었습니다. 예지몽 까지는 아닌데, 암튼 기분 나쁜 꿈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