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은 현존 무슨우유가 가장 맛있나요?

마트에 가보면 일반 흰 우유부터 고소함이 진한 저지방 우유나 목장 직송 유기농 우유 등 브랜드와 종류가 너무 다양하더라고요.

무슨 우유가 가장 맛있는지도 사람마다 다 다를 것같은데 여러분은 뭐가 가장 맛있나요?

9개의 답변이 있어요!

  • 저는 원유 자체의 풍미가 깊고 진한 맛을 좋아해서 멸균 과정을 거쳐 유지방의 고소함이 최고인 수입 멸균 우유나 파스퇴르 저온살균 우유를 가장 좋아합니다.

    채택 보상으로 38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저는 매일우유 생우유가 가장 맛있습니다. 멸균말고 생우유요. 비린맛이 있어서 우유를 잘 못먹었는데 매일우유는 비린맛이 없고 고소해서 제일 좋아하는 우유입니다.

  • 플라스틱 병에 담아 파는 연세우유 은근 고소하고 진해서 맛있더라구요. 그 우유 사온 날은 그냥 우유만 마시게 되더라구요. 보통 다른 우유는 씨리얼에 타먹거나 간식 곁들이거나 아님 커피에 타서 라떼 만들거나 하거든요. 안드셔 보셨으면 그것도 추천해요.

  • 저는 라이트하게 분유맛이 나는 우유를 좋아해서

    오아시스 제주우유 (유기농) 초록색라벨이 짱인거 같아요

    진짜맛있어요 !!

    매일우유는 커피에 넣을때 가장 최고인거 같구요 !!

    외국우유 국산우유 다 먹어봐도 제입에는 ... 두개가 짱인듯해요

    서울우유 , 남양우유 , 파스퇴르 , 상하목장 , 연세우유 ...

    곰곰 , 부산우유 , 각종 외국멸균우유들 도 걍 별로에요 ~~~ ㅎㅎ

  • 파스테르 우유가 최고 아닌가요??

    배탈도 안나고 일반 우유 보다 더 몸에 좋고 진하고

    일단 하번 맛 보면 다른 우유는 싱겁다고 생각이 들

    정도인데 한번 드셔보세요. 우유의 생각이 바뀌실겁니다.

  • 저는 맛있는 우유가 좀 부드럽고 가벼운것 같아서

    좋아해요 아니면 서울우유도 부드럽고 고급져서 맛있어요!

    상하목장 우유도 진짜 맛있으니까 꼭 드셔보세요

  • 옛날엔 서울우유가 제일 맛있다고 생각했는데 최근에 공정법이 약간 달라진건지 치즈맛? 같은 맛이 나서 쉰것도 아니고 날짜도 넉넉하지만 맛이 이상해져서 안먹고 맛있는 우유gt가 제일 맛있는거 같아요 :) 아니면 매일우유!!

    남양회사가 본인 회사 직원 임산부 있었는데 불이익 줬다는 기사들도 봐서 이미지는 좋지 않지만 우유는 맛있어요...

  • 제가 유당불내증이 있어서요!

    브랜드나 종류는 전혀 상관 않고 그냥 락토프리라고 적힌

    우유기만 하면 어떤 제품이든 다 엄청 좋아하고 다 잘 마십니다

  • 욕을 많이 먹는 그룹이지만 저는 남양의 GT가 맛이 좋은 것 같아요.

    그리고 파스퇴를 우유도 맛있구요.

    대체로 진한 맛의 우유를 선호해서 그런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