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고민상담
파이널데스티네이션
마트에 가보면 일반 흰 우유부터 고소함이 진한 저지방 우유나 목장 직송 유기농 우유 등 브랜드와 종류가 너무 다양하더라고요.
무슨 우유가 가장 맛있는지도 사람마다 다 다를 것같은데 여러분은 뭐가 가장 맛있나요?
9개의 답변이 있어요!
치킨마요덮밥
저는 원유 자체의 풍미가 깊고 진한 맛을 좋아해서 멸균 과정을 거쳐 유지방의 고소함이 최고인 수입 멸균 우유나 파스퇴르 저온살균 우유를 가장 좋아합니다.
채택 보상으로 38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
침착한게142
저는 매일우유 생우유가 가장 맛있습니다. 멸균말고 생우유요. 비린맛이 있어서 우유를 잘 못먹었는데 매일우유는 비린맛이 없고 고소해서 제일 좋아하는 우유입니다.
나나네임
플라스틱 병에 담아 파는 연세우유 은근 고소하고 진해서 맛있더라구요. 그 우유 사온 날은 그냥 우유만 마시게 되더라구요. 보통 다른 우유는 씨리얼에 타먹거나 간식 곁들이거나 아님 커피에 타서 라떼 만들거나 하거든요. 안드셔 보셨으면 그것도 추천해요.
은근히자신감넘치는개미
저는 라이트하게 분유맛이 나는 우유를 좋아해서
오아시스 제주우유 (유기농) 초록색라벨이 짱인거 같아요
진짜맛있어요 !!
매일우유는 커피에 넣을때 가장 최고인거 같구요 !!
외국우유 국산우유 다 먹어봐도 제입에는 ... 두개가 짱인듯해요
서울우유 , 남양우유 , 파스퇴르 , 상하목장 , 연세우유 ...
곰곰 , 부산우유 , 각종 외국멸균우유들 도 걍 별로에요 ~~~ ㅎㅎ
Tourmaker
파스테르 우유가 최고 아닌가요??
배탈도 안나고 일반 우유 보다 더 몸에 좋고 진하고
일단 하번 맛 보면 다른 우유는 싱겁다고 생각이 들
정도인데 한번 드셔보세요. 우유의 생각이 바뀌실겁니다.
갈수록핫한꽃게탕
저는 맛있는 우유가 좀 부드럽고 가벼운것 같아서
좋아해요 아니면 서울우유도 부드럽고 고급져서 맛있어요!
상하목장 우유도 진짜 맛있으니까 꼭 드셔보세요
기막히게나아가는피카츄
옛날엔 서울우유가 제일 맛있다고 생각했는데 최근에 공정법이 약간 달라진건지 치즈맛? 같은 맛이 나서 쉰것도 아니고 날짜도 넉넉하지만 맛이 이상해져서 안먹고 맛있는 우유gt가 제일 맛있는거 같아요 :) 아니면 매일우유!!
남양회사가 본인 회사 직원 임산부 있었는데 불이익 줬다는 기사들도 봐서 이미지는 좋지 않지만 우유는 맛있어요...
고독한들개
제가 유당불내증이 있어서요!
브랜드나 종류는 전혀 상관 않고 그냥 락토프리라고 적힌
우유기만 하면 어떤 제품이든 다 엄청 좋아하고 다 잘 마십니다
짙푸른개미새240
욕을 많이 먹는 그룹이지만 저는 남양의 GT가 맛이 좋은 것 같아요.
그리고 파스퇴를 우유도 맛있구요.
대체로 진한 맛의 우유를 선호해서 그런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