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자 식단건강관리
아추아추
아추아추22.10.31
하루에 한끼를 몰아서 먹어요 어떻게하면 고칠 수 있을까요?
아침 9시 기상 후 오전 업무를 하다보면 2-3시쯤 배가 고파집니다. 그런데 배달음식도 질리고, 매번 사먹는게 힘들어 커피로 떼우곤 하네요.
저녁엔 너무 허기져서 폭식하게 됩니다.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답변의 개수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2.11.02
안녕하세요.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건강관리사 자격증 보유, PT 트레이너 출신 영양사입니다.
배가 고플 타이밍인 2-3시쯤에 간단한 간식을 드시는것을 추천해드리며
그것도 어려울것같다면 퇴근길에 샌드위치나 라떼정도라도 드시고 귀가후에 식사를 하는것을 추천해드립니다.
공복감을 조금이라도 줄여서 식사량을 줄이는것부터 시작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