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출퇴근시 슬리퍼 신고 출근하는건 아니지 않나요
사무직입니다..
회사에서 10분 거리에 살고있는 저도 슬리퍼 신고 는 출퇴근을 안하는데요
신입 직원분이 슬리퍼 신고 출퇴근을 하세요
그건 좀 아닌것 같아요...
저도 평사원이라 뭐라 지적은 못하지만 속으로만 생각하는데요
다른분들은 어떻게 생각하세요? 슬리퍼는 아니지 않나요??
고민상담
사무직입니다..
회사에서 10분 거리에 살고있는 저도 슬리퍼 신고 는 출퇴근을 안하는데요
신입 직원분이 슬리퍼 신고 출퇴근을 하세요
그건 좀 아닌것 같아요...
저도 평사원이라 뭐라 지적은 못하지만 속으로만 생각하는데요
다른분들은 어떻게 생각하세요? 슬리퍼는 아니지 않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