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저랑 학폭간 아이가 학폭내용을 자꾸 소문을 내요!
친구랑 저는 서로 친하지 않고 싸웠는대. 그러다학폭을가고 서로 잘못을해서 쌍방을 걸렸는대 그친구가 3년이 지난지금 자기친구들에게 소문을 자꾸내서 아이들이 저희 이야기를 알아버렸어요 어떡하죠?
일단 제가 이런건다 구라겠지라고하며 일단 피하고있긴한대 이제 어져죠?
고민상담
친구랑 저는 서로 친하지 않고 싸웠는대. 그러다학폭을가고 서로 잘못을해서 쌍방을 걸렸는대 그친구가 3년이 지난지금 자기친구들에게 소문을 자꾸내서 아이들이 저희 이야기를 알아버렸어요 어떡하죠?
일단 제가 이런건다 구라겠지라고하며 일단 피하고있긴한대 이제 어져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