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세월이 흐르니 검버섯이 보이네요..검버섯은 왜 생길까요?
세월이 흐르니 검버섯이 보이네요..검버섯은 왜 생길까요?
햇빛에 많이 노출이 되나..아니면 세월이 흘러서 생기는 걸까요? 얼굴에 검버섯이 보이다니..헐..
왜 생기는 걸까요? 깨끗해지는 방법도 알려주세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세월이 흐르니 검버섯이 보이네요..검버섯은 왜 생길까요?
햇빛에 많이 노출이 되나..아니면 세월이 흘러서 생기는 걸까요? 얼굴에 검버섯이 보이다니..헐..
왜 생기는 걸까요? 깨끗해지는 방법도 알려주세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