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ERP에서 쓰는 언어설명 해주실분?
안녕하세요. 춤추는파란타조296입니다. ERP에서 쓰는 언어설명 해주실분! 회계모듈에서 선납이연, 수익이연, 지급이연? 이라 쓰던데 각각에서의 이연의 뜻이 같은가요? 그럼 이연의 뜻은 무슨말인가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민상담
안녕하세요. 춤추는파란타조296입니다. ERP에서 쓰는 언어설명 해주실분! 회계모듈에서 선납이연, 수익이연, 지급이연? 이라 쓰던데 각각에서의 이연의 뜻이 같은가요? 그럼 이연의 뜻은 무슨말인가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