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방송·미디어
experience
어릴 때 가장
기억에 남는 추억들이 있다면 어떤 이야기인가요? 여러분들의 소중한
애정이 담긴 이야기
듣고 싶습니다
사랑합니다-!
3개의 답변이 있어요!
애리조나계란후라이
저는 요즘 들어 계속 기억나는 게 있어요. 어릴 때, 초등학교 3학년 쯤이었던 것 같아요. 어머니가 밤 8~9시 늦게까지 일하셨는데, 돌아오는 길이 외롭고 쓸쓸할까 봐 연년생 동생 데리고 마중 나갔던 기억이요.
멀리까지는 못 가고 집 근처 놀이터에서 그네 타며 놀다가 엄마가 오면 같이 돌아오는 그 기억이 몇 십년이 지나도 계속 나네요. 이제는 엄마가 돌아가셔서 그때의 추억을 같이 나눌 사람이라곤 동생밖에 없지만, 그래도 제겐 좋은 기억으로 남아 있어요.
저도 사랑합니다. 감사해요. 오랜만에 엄마와의 추억을 떠올렸어요. :)
채택 보상으로 34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
공손한거북이
어릴 때 좋은 기억으로 남아 있는 건 가족들과 여행을 갔던 기억입니다.
계곡에 가서 물놀이도 하고, 잠자리도 잡고, 아버지랑 그물로 물고기도 잡으러 다녔던 좋은 추억이 있습니다.
1
MKMK
옛날에는 뭔가 생각이 없었던거 같아요!! 생각없이 마음이 가는데로 다 행동했던거 같아요 내가 동화속 주인공이 된 느낌??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