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률
Asdfghh123!
채택률 높음
제3채무자로서 공탁하려는데 가압류와 압류 차이가 있을까요?
제가 제3채무자고 가압류와 본압류가 순차적으로 들어와있습니다.
공탁신청서를 전자소송사이트에서 접수하는데
쓰다보니 공탁사실통지서 건수를 입력하는게 있는데
가압류자는 1명이니 1건만 쓰면되는걸까요?
왜 이건 압류를 2명이 걸었는데 가압류한테만 알려주는건지 궁금합니다.
아직 답변이 없어요.
법률
Asdfghh123!
제가 제3채무자고 가압류와 본압류가 순차적으로 들어와있습니다.
공탁신청서를 전자소송사이트에서 접수하는데
쓰다보니 공탁사실통지서 건수를 입력하는게 있는데
가압류자는 1명이니 1건만 쓰면되는걸까요?
왜 이건 압류를 2명이 걸었는데 가압류한테만 알려주는건지 궁금합니다.
아직 답변이 없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