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탈퇴한 사용자
얼마전에 친구가 차를 새로 뽑았는데 차에서 냄새가 많이 나는데 머리도 띵한거같고 새집 증후군 같은 건가요
새차에서 냄새가 나는 이유가 궁금합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강한흑로95
안녕하세요. 강한흑로95입니다.
가장 큰원인은 접착제에서 나는 냄새입니다.
비닐등 모두 제거 해주시고 가급적 환기 많이 시켜주셔야 합니다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