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눈다래끼가 나는이유를 알고싶고 어떻해야되나요?
눈에 다래끼가 나는 이유를 알고싶고 치유하는방법도 알싶어요 피곤해서 인지 눈에 이물이나 바이러스같은게 들어가서인지 딱히 눈을 많이 비비고하진 않은거같은데 눈이 조금씩 붓고있어요 조금 아프기도하고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눈에 다래끼가 나는 이유를 알고싶고 치유하는방법도 알싶어요 피곤해서 인지 눈에 이물이나 바이러스같은게 들어가서인지 딱히 눈을 많이 비비고하진 않은거같은데 눈이 조금씩 붓고있어요 조금 아프기도하고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