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왕왕냥냥왕냥뇽냥먕먕
아이스크림을 먹고싶은데
무슨아이스크림을 먹을지 모르겠어요ㅛ
초코맛 위주로 추천해주세뇨 다른맛도 괜찮긴한데 제가 초코맛을 제일좋아해서요ㅛ 다들더우신데 시원한하루보내세여 ✨️🥰🍫
5개의 답변이 있어요!
반가운앵무새138
베라 말씀 하시는 걸까요.
아니면 다른 아이스크림 일까요.
베라면 엄마는 외계인 추천 드립니다.
나온지 꽤 오래되었는데도 많이 좋아하는 맛인듯 합니다.
물론 초콜렛 좋아하시면 초코맛이 제일 좋고요.
엄마는 외계인 드셔보시기 바랍니다
아이스 크림 중에 이름이 티코라는
제품이 있는데 각개 포장이라 먹고
처리가 간편합니다.
먹기도 좋고 맛도 좋습니다.
두개 다 드셔보시기 추천드립니다
1
응원하기
공손한거북이
초콜릿 맛 아이스크림으로 구구콘과 빠삐코, 초코퍼지 추천드립니다.
특히 구구콘을 추천드리는데 진한 초코맛과 캐러멜 시럽이 잘 어울리는 거 같아요.
통통한가나디
베라는 엄마는 외계인!! 초코볼 씹는 맛도 있고 너무 맛있음 ㅠㅠ 몇년째 달고 사는듯 그냥 아이스크림 할인전 느낌이면 초코퍼지나 빵빠레 같은 간단?한 아이스크림 추천드려요!!
희망찬베리
저는 오늘은 쌍쌍바가 땡기네요...ㅋㅋ 초코 좋아하시면 월드콘 초코, 브라우니 아이스크림, 초코 퍼지 계열도 맛있고요 더운 날엔 역시 시원한 아이스크림 하나가 최고인 것 같습니다!
다시봐도투명한자작나무
만약 꾸덕파시라면 초코 아이스크림으로는 라라스윗 초코, 하겐다즈 벨지안 초콜릿, 벤앤제리스 초콜릿 퍼지 브라우니, 나뚜루 리치 초콜릿, 배스킨라빈스 엄마는 외계인, 롯데웰푸드 티코 초코, 빙그레 투게더 초코, 매그넘 클래식 초콜릿, 허쉬 초코바 아이스크림 등을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