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TP사용 및 관리 꿀팁 문의드립니다

OTP 관리만 잘하면 5년도 넘게 사용 가능 하다는데 저는 매번 1년 정도 지나면 먹통이되서 긴급하게 송금할때 안되서 문제가 되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오래동안 사용 하려면 어떻게 관리 해야할까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소탈한곰36입니다.

      조심히 관리해야 할 방법을 말씀드릴게요.

      저는 어차피 OTP 카드형을 지갑에 넣어 다니는데, 그러다보니 액정화면이 지갑 속에 부딪히게 되어 액정이 깨져서 교환한 적이 있습니다.

      되도록이면 지갑 속에 넣지 마시고 별도로 OTP카드형 지갑을 사용하시는 게 관리에 좋을 것 같습니다.

    • 안녕하세요. 웨나이드림입니다.

      저는 카드형 OTP를 발급받은지 5년이 넘은거 같은데 아직 쌩쌩합니다.

      OTP를 자주 사용하셔서 그런 거 같습니다.

      그런데 저의 경우 큰 금액 외에는 OTP사용할일이 많이 줄었습니다.

      은행 등 어플에서 다양한 인증방식을 채용하고 있어, OTP의 사용률이 점차 줄어드는 추세 입니다.

      OTP가 문제일 경우 은행에 제 발급을 요청드려보세요!

    • 안녕하세요. 화려한딱따구리784입니다.

      저도 마찬가지로 굉장히 자주 먹통이 되어서 교체할때 은행원에게 문의를 해봤는데 관리방법이 따로는 없고 제품이 특성을 잘 타는것 같다라고만 말을 해주더군요.

      안될때마다 그냥 불편감수하고 교체하는수밖에 없는듯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