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고민상담
달리기하는 독수리88
저번주 토요일에 염색했는데 헤어라인에 모낭염이 나가지고..
수술은 비용도 많이 들고 무서워서 항생제 연고랑 습관으로 제거하려는데 괜찮을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활달한거북이38
안녕하세요. 활달한거북이38입니다.
모낭염의 명확한 치료를 위해서는 모낭염의 원인 및 특징에 대해서 잘 이해하고 있어야 합니다.
모낭염은 피부질환 중 대표적인 세균침식에 의한 피부질환입니다.
모낭염이 모낭에 염증을 유발하는 것은 모낭에 세균활동에 의한 염증반응이 나타기 때문이며 즉 모낭염은 완전한 세균침식형 피부질환이라는 것입니다.
그래서 정확한 의사 진단이 필요합니다. 연고 등으로 제거가 가능한지 말입니다.
참고하세요~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