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금·세무
자녀 계좌 개설 이후 증여신고에 관해서
자녀 계좌 개설을 해서
17개월간 총 540만원이라는 원금을 넣고
200만원 정도의 수익이 났습니다
현금으로 증여 후 주식을 매수했어야 했는데
깜빡하고 못 했습니다
이경우 신고 할때 불이익이나 가산세가
붙는다고 하는데 맞나요?
그리고 증여신고 할때 매도 후 신고를 해야 하나요?
세금·세무
자녀 계좌 개설을 해서
17개월간 총 540만원이라는 원금을 넣고
200만원 정도의 수익이 났습니다
현금으로 증여 후 주식을 매수했어야 했는데
깜빡하고 못 했습니다
이경우 신고 할때 불이익이나 가산세가
붙는다고 하는데 맞나요?
그리고 증여신고 할때 매도 후 신고를 해야 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