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의료상담
창백한무당벌레77
회서동료중에 양치질을 30분동안 하는 친구가 있는데
이렇게 장시간 양치질을 해도 치아에 무리가 없을까요?
한번 할 때 3번정도 하네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최석민 치과의사
치과의원
∙
안녕하세요. 최석민 치과의사입니다.
1. 아마 양치를 하면서 다른일은 하니까 그렇게 오래 걸리는거지 화장실에서 30분 내내 세면대에 서서 이를 닦는건 아닐겁니다
2. 정말 30분동안 집중해서 양치를 하는 습관이 매일 반복되면 차아가 마모될 수 있습니다
3. 그게 아니고 다른일을 하면서 양치에 집중못하고 시간만 길게 끄는 상황이면 오히려 구석구석 양치도 안될거고, 구강이 건조해질 우려가 있습니다
채택 보상으로 288베리 받았어요.
평가
응원하기
장인아 치과위생사
미소인치과
안녕하세요. 장인아 치과위생사입니다.
양치질을 너무 오랫동안 하면 치아가 마모될수있으니 주의하는것이 좋습니다. 건강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