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 구경까지 시켜준거보면 아주 긍정적이긴한데 3주라는 시간이 그쪽에서도 좀 길게 느껴졌나봅니다 보통은 일주일안에 연락이 오기 마련인데 합격이면 당장 다음주 월요일이나 화요일쯤에 바로 전화가 갈겁니다 사람 급하면 더 빨리 부르기도 하니 마음 편히 먹고 기다려보셔요 좋은 결과 있을겁니다.
3주간 시간 달라는 말에 너무 늦다는 것은 채용 의사 낮아질 수 있습니다. 대부분 기업에서 사람 채용하는 경우 바로 필요한 경우가 있으며 최대한 빠른 시간내 근무해야 업무 인수, 인계 등 원활하게 진행되는데 3주 시간만큼 기다려 줄 여유 없으면 다른 지원자 채용하고 합격 시키는 경우 그 때 연락할 가능성 높다고 생각합니다. 지원한 회사 너무 마음에 들면 입사 시기 2주 당겨서 이직하는게 맞는다고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