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출근하려니 웬지 저만 출근하느것 같은데 오늘 출하시는분들 많나요?

오늘 아침에 출근하려고 하는데 친구가 전화와서 자기는 출근 안한다고 놀자고 하는데 출근해야한다고 끊었는데 웬지 저만 출근하는 기분이 드는데 오늘 출근하시는분들 많이가요?

6개의 답변이 있어요!

  • 이런 답변 드려도 될지 모르지만 저는 쉽니다... 근데

    쉬고 싶어 쉬는게아닌 요즘 전쟁여파로 일이 줄어서

    오늘 뿐아니라 일주일 3일 근무하고 월, 금,토,일

    이렇게 4일 쉽니다 두달째요 ....ㅜㅠ

    일할수 있음도 때론 감사하게 여겨지더라구요

    채택 보상으로 30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오늘 출근하는 사람들도 많이 있습니다 쉬는 사람들도 있겠지만 일하는 사람이 더 많은 걸로 알고 있습니다

    그래서 초등학생 아이들 둔 부모들이 어쩔줄을 몰라

    하고 있었습니다 부모는

    출근하는데 집에서 아이들만 있게 되니까요

    참 뭔가 안맞습니다

  • 저도 오늘 출근해요ㅠㅠ

    내일은 쉬는 날이라 그생각 하면서

    열심히 해볼려고 생각하고 있어요.

    출근해서 오늘 하루도 화이팅입니다!!

  • 지금 저는 출근했는데 사무실이 설렁 하네요

    빈자리가꽤 많이 보입니다

    그렇다고 저만 출근한건 아닌데

    정말 많이 없습니다

    이것도 좋아요

  • 오늘 출근하는 사람 많아요 . 지하철에는 사람이 넘쳐나는데요. 쉬는 사람도 많지만 일하는 분들도 많은 듯하네요. 경기가 힘들어도 돈많은 분들은 많은 듯

  • 내일이 어린이 날이다보니 오늘까지 포함해서 쉬려는 사람들이 많은가보네요. 저도 그렇게 쉬고 있고요. 아마 빨간날 이어서 쉬규 싶은 사람이 많은가 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