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아놔덥자너
사과 당근 양배추 갈아 마시는건 어떤가요?
안녕하세요
sns상에서 사과와 당근 양배추를 갈아 마시면 피부톤이 좋아진다고 하던데 실제 영양 구성은 어떤가요?
몇잔이나 먹어야 하는지도 알려주세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요즘에 많이 유행하는 사과 당근 양배추를
갈아서 드시는 주스네요.
하루에 한 잔 정도가 적당하구요
비타민 A 비타민 C 식이섬유 베타카로틴 팩틱 등이 들어 있습니다.
• 안녕하세요.
사과, 당근, 양배추 주스는 비타민 A, C, 엽산, 식이섬유, 그리고 칼륨과 같은 다양한 영양소를 함유하고 있어 피부 건강 개선, 면역력 강화, 변비 예방, 혈관 건강 개선, 체중 감량 등의 효능이 있지만, 섭취량을 조절하여 과다 섭취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하며, 당뇨병 환자나 위장이 약한 사람은 주의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