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회사 분위기에 적응을 못하겠는데요. 제가 이상한건가요?
직원이 10명 정도인 소규모 회사인데
정말 적응이 안되네요..;;
오전에는 사장님이 잘 출근을 안하세요
그래서 업무 시간에 동아리실 마냥 직원들끼리
엄청 편하게 수다를 떠는데요
출근해서 기본 30분 이상 큰소리로 사적인 얘기를
하고요 점심시간 1시간 내내 다들 붙어앉아서 점심시간
끝날 때까지 수다떠는 분위기입니다 ㅜㅜ엄청 시끄러워요
고민상담
직원이 10명 정도인 소규모 회사인데
정말 적응이 안되네요..;;
오전에는 사장님이 잘 출근을 안하세요
그래서 업무 시간에 동아리실 마냥 직원들끼리
엄청 편하게 수다를 떠는데요
출근해서 기본 30분 이상 큰소리로 사적인 얘기를
하고요 점심시간 1시간 내내 다들 붙어앉아서 점심시간
끝날 때까지 수다떠는 분위기입니다 ㅜㅜ엄청 시끄러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