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회사 분위기에 적응을 못하겠는데요. 제가 이상한건가요?

직원이 10명 정도인 소규모 회사인데

정말 적응이 안되네요..;;

오전에는 사장님이 잘 출근을 안하세요

그래서 업무 시간에 동아리실 마냥 직원들끼리

엄청 편하게 수다를 떠는데요

출근해서 기본 30분 이상 큰소리로 사적인 얘기를

하고요 점심시간 1시간 내내 다들 붙어앉아서 점심시간

끝날 때까지 수다떠는 분위기입니다 ㅜㅜ엄청 시끄러워요

5개의 답변이 있어요!

  • 사장이 자리에 없다보니 그런겁니다. 회사 분위기가 그러니 어쩔수 없이 받아들이든지 이직을 준비하든 둘중 하나를 선택하셔야 할듯하네요

  • 갈수록화창한순댓국입니다.

    일반적인 회사를 다니시다가 가족같은 분위기에 회사로 이직하시니 적응하기 힘드신것 같군요.

    좀 적은이 힘드시면 다시 이직을 고려해보셔야죠

  • 직원들이 많아도 그런 분위기를 만들기란 쉽지 않습니다.

    개방적인 분위기 속에서 직장생활하시는게 어려운 부분이 있다면 이직을 고려해보세요.

    저는 오히려 조용한 분위기에서 일하는게 더 삭막할거라는 생각입니다.

  • 그게 회사마다 분위기에 맞는 사람이 있고 그걸 힘들어 하는 사람들이 있듯이

    기존에 있던 분들은 그 방법이 본인들에게 잘 맞아서 그런 것 같네요~

    하다보면 보통 적응을 하시는데 그게 안된다면 이직을 고려해봐야겠네요.

  • 안녕하세요

    회사 분위기에 적응을 못하겠는데요. 제가 이상한건지 궁금하신가봐요

    일단 내용 상에는 가족같은 분위기로 그냥 얘기를 하는거 같고

    질문자님의 성격도 있을탠데 제가 봣을때는 이상한거는 아닌거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