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살짝쿵만족하는붕장어
채택률 높음
요즘 직장은 원래 이런 분위기인가요?
근무 시간 중에 종종(일주일에 두세번 정도?) 다른 사람 무릎에 앉아서 수다 떨곤 하거든요 (총 세 명)
가끔씩 수다떨면서 과자도 까먹구요
이런건 그냥 직장 동료끼리의 스몰톡으로 봐야할지 아니면 진짜 이상한 태도가 맞는건지 헷갈려서 여러분들 의견이 궁금합니다
5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민상담
살짝쿵만족하는붕장어
근무 시간 중에 종종(일주일에 두세번 정도?) 다른 사람 무릎에 앉아서 수다 떨곤 하거든요 (총 세 명)
가끔씩 수다떨면서 과자도 까먹구요
이런건 그냥 직장 동료끼리의 스몰톡으로 봐야할지 아니면 진짜 이상한 태도가 맞는건지 헷갈려서 여러분들 의견이 궁금합니다
5개의 답변이 있어요!